[데레스테] Fascinate2020. 5. 29. 11:30

 

 

# Tonight We Steal the Stars (링크)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[치요]

어렸을 적 나의 꿈은... 꿈이 뭐였더라. 아주 오래 전부터 꿈을 꾸지 않게 되었다.

나 스스로는 끝내는 것 조차 허용되지 않는, 잿빛의 현실을 덧칠해나가는 나날.

꿈을 꾸는 것이 허락되는 것은 화려한 인생을 보내는 사람뿐이라고 정해져 있다.

그렇다면 나는 하다못해 화려한 인생을 뒷받침해주는 사람으로 있고 싶다.

 

 

 

<사무소>

 

[P]

좋은 아침

 

[치토세]

하이~

 

[치요]

안녕하십니까

 

[P]

일단은 두 명이 아이돌 유닛으로서 어떤 모습을 지향하고 있는지 이야기를...

 

[치요]

그보다, 애초에 어째서 우리 두 명이 유닛입니까?

 

[치히로]

거기에 대해서는 제가 보충을♪

 

[치토세]

아핫, 치히로씨 귀여워♪

 

[치히로]

감사합니다. 치토세쨩과 치요쨩 두 명은 아이돌이 되기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특이한 케이스죠?

 

[치요]

그렇습니까?

 

[치히로]

네에. 물론 이외에도 몇 명 정도는 있어요. 죠가사키 자매나 뉴 웨이브 3인방 같이 말이죠.

 

[치토세]

헤에...?

 

[치히로]

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니까 유닛으로는 찰떡이네요~

친분이 있다는 것은 하나의 어필포인트이니까 잘 살려주세요♪ 

 

[P]

여튼 이렇게 되어서...

이런 점을 고려했을 때 어떤 유닛이 되고 싶어?

 

[치요]

아가씨는 장미처럼 아름답습니다. 그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하고 싶다.

유닛으로 활동한다고 하면 더더욱.

 

[치토세]

그럼, 치요쨩은 귀여우니까 사람들 모두에게 그 귀여운 점을 알려주고싶어♪

 

[치요]

저에게 그 정도의 가치는 없습니다.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.

저는 장미를 감싸는... 포장지 정도의 존재로 충분합니다.

 

[치토세]

그렇지 않은걸. 세상에서 치요쨩을 가장 잘 알고 있는 내가 하는 이야기니까.

 

[P]

두 명이 어떤 유닛이 되고 싶은지는 지금부터 생각해보자.

 

[치토세]

후. 어쩔 수 없지. 좋아.

 

[P]

우선은 아이돌 유닛으로서의 합동 레슨부터 시작해나가도록 하자.

 

[치토세]

그럼, 악곡이나 의상은?

 

[P]

지금부터 만들어갈거야.

 

[치요]

알겠습니다.

 

[치토세]

멋지게 만들어보자구♪

 

[P]

물론

 

 

 

<수 분 뒤>

 

[안즈]

수고했어 프로듀서. 무슨 일?

 

[P]

사실은, 새로 들어온 아이돌끼리 유닛을 만들었어.

 

[안즈]

헤에... 그래서?

 

[P]

저 둘의 상태를 좀 봐 줬으면 해. 안즈에게 부탁하고 싶어.

 

[안즈]

에, 싫어.

 

[P]

부탁해, 안즈가 아니면 부탁할 수 없는 일이야.

 

[안즈]

아니아니 그럴 리 없잖아. 누가 되었건 상관없잖아.

키라리라던가 어울리는 사람 있잖아. 어째서 안즈인건데.

 

[P]

아 그러니까 그걸 어떻게든...

 

[안즈]

아아... 귀찮은데...

신인 아이돌이라고 하면 요즘 프로덕션에 들어온 아이돌?

 

[P]

치토세와 치요야.

 

[안즈]

아... 요즘 몇명인가 새로 들어왔긴 했지.

모두들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. 새로 들어온 사람은 아무래도 주목받는구나.

 

[P]

부탁해!

안즈도 주목받는 거 좋아하지? 그러니까 부탁해! 일생일대의 바람이야!

 

[안즈]

그거랑 이거랑 관계없거든! 하...

알았어 알았어. 1주일치 간식으로 퉁쳐줄게.

돌봐주는 건 안 할거다? 그냥 상황만 보는 거니까.

 

[P]

고마워. 덕분에 도움이 되었어.

 

[안즈]

간식 1주일치 진짜, 꼭, 확실히 약속한거니까!

 

 

 

[안즈]

귀찮은 일을 떠맡아버렸네. 하... 세상에나.

 

 

 

[치요]

안녕히 주무십시오 아가씨.

이제부터는 둘이서 유닛을... 하지만 나는 레슨 같은 건 아무래도 상관없었다.

아가씨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단지 아가씨가 원하는 것이라면 그것으로 좋으니까...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[목차로 돌아가기]

 

공개된 순서

[PREV] 시라유키 치요 노멀 카드 (데레스테)

[NEXT] Fascinate 에피소드 2

 

Posted by 아홉꼬리